제목 | Re: A/S 문의 |
---|---|
작성자 | 팀스티어 |
내용 |
이영준 고객님, 안녕하십니까? 아래의 내용을 좀 더 상세하게 문의해 주시면 적합한 지원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1) 저희 제품을 언제 어디서 구매하셨나요? (팀스티어 쇼핑몰/ 네이버쇼핑/ 오프라인 매장 혹은 행사장)
2) 구매하신 제품은 어떤 제품인가요?
3) A/S가 필요한 제품의 문제는 어떤 내용인지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세요.
위 내용에 대한 내용을 추가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본 게시판을 통해서 답변주셔도 되고, 서비스 가능시간에 카톡이나 네이버 톡톡을 통해서 문의해주시면 좀 더 신속하고 즉각적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항상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서 노력하는 팀스티어가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
날짜 | 19-06-23 |